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센터 1544-345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센터Moving Service
공지사항
이용후기
Q&A
언론보도자료
이사견적현황

대한EXPRESS고객센터

1544-3456

- 평일 : 오전 9:00 ~ 오후 5:00
-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3:00

이용후기

home 고객센터 이용후기
이용후기
제목 파손이나 훼손에 대하여는 나 몰라라 하는 악덕업체의 실상입니다.
이름 반난희 작성일 20-06-15

고객불만이 있는 이용후기를 보면 관리자는 마치 대한익스프레스 가 아닌 것처럼 유사상호가 많으니까 확인해 보라고 댓글을 달던데 너무 어이가 없고 기가 막히네요

저는 실제 피해자로서 계약서와 이삿짐 파손상태 첨부 합니다

대한익스프레스 는 이삿짐 파손이나 훼손에 대하여는 나 몰라라 하는 업체입니다

 

저는 서울에서 대전으로 이사를 하게 되어 이삿짐 파손을 우려하여 포장이사를 하기로 하고 160만원에 견적을 내어 계약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사당일에 견적을 잘못 내었다면서 10만원추가비용을 요구하여 총170만원에 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당일만 아니었더라면 저는 계약을 취소했을 것 입니다

 

저렴하게 견적을 내어 계약을 하고 이사당일에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것 자체가 명백한 소비자 사기인거죠

 

또 이사후에 짐정리 하다 보니 이삿짐 파손이 너무 심하여 합당한 보상을 받고자 이런 사실을 내용증명도 보냈고 파손상태를 사진으로도 보내서 알렸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는 전화조차도 받지 않더군요

하는 수 없이 파손품에 대하여 수리견적을 받아서 소비자보호원에 접수하여 겨우 답을 얻었습니다 남의 값비싼 물건을 다 망가뜨려 놓고도 수리비용에 비해 너무 터무니없는 겨우 40만원밖에는 보상을 못해주겠다고 하더군요

직원이 그만 두었다느니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면서

계약을 할 때 직원을 보고 합니까? 당연히 회사를 보고 계약하는 거죠. 제말이 틀렸습니까?

 

이것이 대한익스프레스의 실체입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은 안중에도 없는 무책임한 업체이며 악덕업체 입니다

 

앞으로 이사계획이 있는 소비자 여러분들께서는 제대로 된 이삿짐 업체와 계약을 하시기 바라며 저와 같은 피해를 보는 일이 없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315_8283.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328_4059.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341_5573.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354_933.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386_0656.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400_4527.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461_4059.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472_0692.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518_5403.jpeg
a0ed5080aa33a949e4177df3fddb007c_1592170544_2959.jpe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